PR News

This news gathering introduces quality articles and events that have been proven for partners working with BLUCON. 

It will be published through the famous portal news in Korea and spread through the marketing channel of the BLUCON.



 This news has been prepared for PR and commercial purposes and should be consulted. 



디지파이넥스코리아, 7월 국내 정식 론칭... "원화 마켓도 오픈"

2019-06-21



디지파이넥스코리아가 오는 7월 정식 오픈한다.

/이미지=디지파이넥스코리아 사전가입 페이지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글로벌 5대 거래소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디지파이넥스(DigiFinex)가 오는 7월 국내 정식 오픈한다. 디지파이넥스는 코인마켓캡 조정거래량 5위권 내 랭크돼 있는 글로벌 거래소다. 한국법인인 디지파이넥스코리아를 통해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

앞서 디지파이넥스는 지난 4월 한국지사 출범식을 갖고 국내 진출을 알린 바 있다. 디지파이넥스 관계자는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7월 정식 오픈 예정으로 초기 비트코인, 이더리움 마켓이 오픈될 예정"이라며 "국내 오픈과 동시에 원화 마켓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파이넥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거래소다. 이번 거래소 오픈은 한국법인을 통한 국내 진출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 한국법인은 디지파이넥스 본사가 실제 지분을 보유한 한국 거래소가 될 전망이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2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계정을 연동해 로그인이 가능하다. 비트코인(BTC) 마켓, 이더리움(ETH) 마켓, 테더(USDT) 마켓 거래량을 동기화해 거래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국내 오픈과 함께 원화(KRW) 마켓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신생 프로젝트와 투자자 모두에게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정식 론칭에 앞서 10일부터 약 3주 간 사전가입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10일 오후부터 사전가입 페이지에서 사전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인증단계를 모두 마친 가입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 : 비아이뉴스(https://www.beinews.net)




  Subscribe  


Let's Stay in Touch

Leave your email address here
and you will be among the first to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