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2020.05.1st - BLUCON REPORT

2020-05-08

코로나 19로 나라 전체가 긴박하고 어수선한 시기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블루콘 가족분들께서 이번 코로나19에 피해가 없으셨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K방역을 배우고자 수십여개의 나라들이 한국이 주최한 웨비나에 참석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한국인의 한사람으로서 국뽕을 넘어서는 자부심을 느끼게 됩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상황은 한국내에서는 정돈이 다소 되어가는 분위기 입니다만,

유럽,미주 및 아시아의 국가들의 기업들과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 블루콘의 입장은 아직은 호전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시간의 문제일 뿐이지만, 시간이 곧 돈이기에.. 일을 진행하는 입장은 마음이 조급하네요. 


▶ 행정 절차 지연 상황

합법적인 글로벌 결제서비스를 위해 유로권에 신청중인 라이센스의 발급과 은행 업무등이 해당국에 락다운상태가 지속되면서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디자인 투표 진행 상황

디지파이넥스에서 진행중인 카드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 조사는 현재 참가자 2만여명을 훌쩍 뛰어넘는 수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상황에서 A타입의 카드 디자인에 가장 많은 표가 몰리고 있습니다. 

디자인 투표는 명일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완료 후 결과 보고토록하겠습니다.


▶ 카드 서비스 기획에 박차

크립토카드를 위한 개발과 행정 절차는 지금껏 해오던 대로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향후 카드 사용자들이 받게 될 서비스와 메리트를 추가하고 기획하는 일에 블루콘, 디지파이넥스 및 결재 코인 프로젝트(네오,대시등..)간의 3자회의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내용은 기획안이 3자간에 확정되면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 간략히 개념만 소개 드리자면,

기술과 행정절차을 믹싱한 비즈니스 모델은 블루콘이 제공하지만

카드를 발급하는 주최는 거래소인 디지파이넥스 입니다.

따라서 모든 마케팅의 중심은 디지파이넥스 이며, 디지파이넥스는 사운을 걸고 본 프로젝트(블루콘카드 발행)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코인은 BTC,ETH,BEP외에도 다수의 코인이 추가될 예정인데,

한가지 예로, 현재 중국을 대표하는 코인인 NEO(다홍페이)측의 제안은 

카드결제 코인 리스팅에 NEO를 추가시켜주는 조건으로 카드 신청 발급자들에게 NEO코인을 에어드랍의 형식으로 제공하고, 

NEO를 결재기반코인으로 설정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사용금액에 따른 페이백을 NEO코인으로 제공하는 등의 기획안이 제안되어 

현재, 블루콘, 디지파이넥스, 네오  3자가 기획안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본 기획안이 조율되어 정리되면 타 프로젝트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제안 되어질 예정입니다.


♠ 내용을 요약하면,  블루콘 카드를 디지파이넥스를 통해서 발급 받는 사용자들은 '카드결재 리스팅 코인'은 물론 '거래소 리스팅코인'등의 다양한 형태의 코인들의 에어드랍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가 구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블루콘은 현재 마케팅에 집중하기 보다는 서비스의 구축과 빠른 실행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외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이 부족해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모든 맨파워를 구축과 실행에 집중하고 있기에 부족합니다)

하지만, 블루콘을 사랑하시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혹이나마, 뉴스피드를 통해서 소식을 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bscribe  


Let's Stay in Touch

Leave your email address here
and you will be among the first to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