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BLUCON Report 202006

2020-06-09

안녕하세요.

블루콘입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2년여간의 기간동안의 준비를 통해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긴 시간동안 지지하여 주신 많은분들께 좋은 소식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일은 회사의 진행사항 및 공지 관련 내용입니다.


현재 에스토니아 법인설립되었고, IBAN ACCOUNT가 금월 중 오픈이 되면 홀딩중이던 E-WALLET 라이센스가 최종 마무리되어 발급되는 일정입니다.

미국내 법인설립은 차주 중으로 완료될 예정이며, 미국은행과 유럽 은행을 동시에 진행 중에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외국인 대상 카드발급에 대한 행정적인 절차로 지금 당장 진행하기는 어렵지만 계속해서 양측에서 진행가능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부산시와도 미팅을 진행하여 블루콘을 소개하는 자리가 있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회사의 공식입장은 회사 홈페이지와 뉴스피드를 통해서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블루콘이 준비하는 플랫폼이 기존에 존재하던 시스템이 아니다보니 공개된 자료만으로는 프로젝트를 제대로 이해하기가 쉽지 않아서 저희 프로젝트를 유저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하는 방법을 많이 연구해왔습니다.


그 일환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깊은 애정과 높은 이해도를 가진 블루콘 서포터즈를 통해서 프로젝트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고, 진행사항을 전해드렸습니다.

다만, 간접적인 소통의 한계와 프로젝트의 준비 지연등으로 인한 질타가 서포터즈 단장님 및 사무총장님에게 무분별하게 전달되어 오해와 심지어는 욕설까지 들으시는 힘겨운 시간을 경험하고 계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에 본사에서는 별도의 채널을 통한 전달은 배제하고, 모든 진행사항과 공지는 홈페이지와 뉴스피드로 일원화하고, 확정된 사안만을 중심으로 전달 드리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솔선하여  블루콘 알리기에 힘써주신 블루콘 서포터즈의 단장 이하 사무총장, 지역별 지부장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오며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향후, 본사에서는 보다 나은 소통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암호화자산 시장의 침체기가 길어지고, 코로나까지 겹쳐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이 사실입니다. 블루콘도 코로나19 상황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만, 최대한 서비스 런칭을 앞당기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06.09




  Subscribe  


Let's Stay in Touch

Leave your email address here
and you will be among the first to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