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20202709_블루콘

2020-07-09

건물 밖과 건물 안의 온도차이를 확연히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블루콘을 지지하고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블루콘 임직원들도 힘든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블루콘 카드서비스를 런칭하기 위해서 

유럽 및 미국의 은행과  업무파트너사들과의 중요한 행정적 절차들이 남아 있는 시점에

코로나가 수그러들기만을 막연히 기다릴 수가 없고 

중요하고 민감한 계약을 해야하는데 

서신만으로 처리하는 것에는 한계가 분명하기에

현장에서 직접 진두지휘를 하기 위해 권재이 회장은 지난 주에 미국으로 출국 하였습니다. 뉴욕을 거쳐 블루콘의 법인이 설립된 아틀랜타로 이동 하였고, 금주부터는 상담 및 협상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뉴욕과 아틀랜타에서는 미국 내에서도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심각한 지역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스스로 알아서 대처하라는 식의 무방비 상태인 지역에서 고군분투 중인 블루콘 권재이 회장이 계획한 모든 일들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고, 아무 일 없이 무사히 귀국 할 수 있도록 블루콘 서포터즈 여러분께서도 함께 지켜봐 주시고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블루콘 한국본사에서는 유럽과 미국의 행정절차가 완료되기를 기다리며, 

행정절차가 완료되는대로 

곧바로 서비스를  런칭할 수 있도록 사전 기획과 준비들을 하나하나 정리정돈 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각종 계약서에서 운영 방침 및 프로모션 기획 등등 정리하고 정돈할 다양한 내용들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블루콘과 MOU등의 협력 관계 등을 맺어온 여러 파트너사들로부터 서비스 런칭 시기와 본인들의 프로젝트 카드 런칭 서비스에 대한 견적 등의 문의를 계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행정절차가 완료되는 대로, 서비스 런칭이 급 물살을 탈 수 있는 기대감이 들게 하는 대목입니다.


코로나19가 전지구의 삶을 바꾸어버릴 기세로 인류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을 코로나 이전과 완전히 대비되는 세상이 될 것이라는 내용의 서적과 콘탠츠가 쏟아지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사이래 어떤 전염병도 인류를 굴복시키지는 못하였고 인류는 극복해 냈으며, 발전하여 왔습니다. 이번에도 이겨낼 것을 믿습니다. 블루콘을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또한, 항상 건강에 유념하시고, 이 위기를 잘 극복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Subscribe  


Let's Stay in Touch

Leave your email address here
and you will be among the first to know